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특별한 노선의 크루즈 133일 동안 극에서 극으로 여행해보기

크루즈를 생각하면 일주일 간의 지중해 여행을 생각해볼수도 있습니다. 또한 바하마 크루즈 3일 여행에서부터 말 그대로 몇 달이 걸리고 세계 일주를 할 수 있는 서사시 세계 일주 크루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크기로 제공됩니다.

사실, 로열 캐리비안에서 프린세스에 이르는 주요 크루즈 라인은 몇 달 만에 지구 전체를 탐험할 수 있는 일생에 한 번뿐인 크루즈를 제공합니다. 이제 Holland America는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독특한 월드 크루즈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.

 

이 크루즈 라인은 2025년 1월 출발하는 포트 로더데일을 왕복하는 133일간의 "Grand Voyage 'Pole-to-Pole'"을 항해할 계획입니다.

 

전 세계를 여행하는 대부분의 크루즈 여행은 동쪽에서 서쪽으로(또는 서쪽에서 동쪽으로) 이동하여 유럽과 아시아와 같은 주요 지역으로 승객을 모십니다. 이 일정의 독특한 점은 파나마 운하, 노르웨이 피요르드 등과 함께 한 번의 여행으로 남극 대륙과 북극권을 모두 방문하는 일정으로 북쪽과 남쪽으로 이동하는 데 더 집중한다는 것입니다.

 

홀랜드 아메리카의 볼렌담호에 탑승한 이 크루즈는 2025년 1월 25일 플로리다에서 출발합니다. 그것은 파나마 운하를 통해 남쪽으로 항해하고 남미의 서쪽을 따라 남극 대륙으로 4일 동안 대륙을 순항할 것입니다.

 

그런 다음 아프리카로 건너기 전에 아르헨티나와 브라질(아마존 강 탐험 포함)을 방문하기 위해 북쪽으로 향할 것입니다. 그 다음에는 유럽, 노르웨이의 노스케이프, 아이슬란드, 그린란드를 거쳐 북미 동부 해안까지 이어집니다.

 

전체적으로 크루즈는 68개 항구, 5개 대륙 및 28개국을 포함합니다 . 또한 부에노스아이레스, 리우데자네이루, 바르셀로나, 레이캬비크(아이슬란드)를 포함한 8개 야간 정류장을 제공합니다.

이 유람선은 Zuiderdam을 타고 124일 동안 여행하는 또 다른 'Grand Voyage'도 항해할 예정입니다. 사실, 두 배는 여행 중에 만날 것입니다.

 

“우리는 기억에 남을 순간과 몇 번의 숙박을 위해 항구에 머무르는 두 가지 항해를 만들었습니다. 홀랜드 아메리카 라인(Holland America Line)의 배치 및 여정 계획 담당 부사장인 폴 그릭스비(Paul Grigsby)는 " 우리는 심지어 두 번의 항해가 만나 바르셀로나에서의 하룻밤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시간을 정했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